HOME > 이용안내

이용안내

오프라 코스메틱 코리아 이용안내

■ 회원가입안내
① 저희 오프라 코스메틱 코리아은 기본적으로는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회원가입비나 월회비, 연회비등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않는 100% 무료 입니다.
③ 회원 가입시 기본 가입 축하금으로 10% 할인쿠폰이 지급됩니다.

■ 마일리지 제도
① 저희오프라 코스메틱 코리아은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마일리지 100점은 현금 100원과 같습니다.

■ 상품주문방법
저희오프라 코스메틱 코리아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은 크게 6단계입니다.
① 상품검색
② 쇼핑백에 담기
③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④ 주문서 작성
⑤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⑥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⑦ 비회원 주문인 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주문확인 및 실시간 배송조회시스템
오프라 코스메틱 코리아에서 주문을 하셨을 경우 주문/배송 확인을 통해서 실제 주문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페이지에서 주문/배송 확인을 클릭해 보세요.
회원일 경우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되고 비회원으로 주문하셨을 경우, 주문하셨을때 입력했던 메일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했던 이름을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주문자의 이름을 입력하는 것은 본인 확인을 위해서 입니다.)
현재 배송은 CJ대한통운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상품 추적을 통해 상품이 어디쯤 도착해 있는지 실시간으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 안전한 대금 결제 시스템
저희 오프라 코스메틱 코리아은 무통장 입금과 신용카드의 두 가지 결제방법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되고, 신용카드 결제는 페이코 PG사의 전자결제를 이용하므로 보안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고객님의 이용내역서에는 ㈜커넥티어 로 기록됩니다.
이용 가능한 국내 발행 신용카드
- 국내발행 모든 신용카드
이용 가능한 해외 발생 신용카드
- VISA Card, MASTER Card, AMEX Card
무통장 입금 가능 은행
- OO은행, OO은행
무통장 입금시의 송금자 이름은 주문시 입력하신 주문자의 실명이어야 합니다.

■ 배송기간 및 배송방법
배송은 결제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도서 지역 및 섬 지역은 지연될 수 있으며, 명절 및 연말이나 주문 폭주 시 또한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 되지 않고 배송 소요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3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며, 30,000원 미만 구매 시에는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단 제주도의 경우 3,000원, 도서산간 지역 및 섬 지역은 5,000원이 추가 부가됩니다.

■ 주문취소, 교환 및 환불
오프라 코스메틱 코리아은 소비자의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주문 취소는 미결재인 상태에서는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실 수가 있습니다. 결제후 취소는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일정기간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바로 취소 하실 수도 있으며, 송금을 하신 경우에는 환불조치 해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승인 취소가 가능하면 취소을 해드리지만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금액을 모두 송금해 드립니다.
오프라 코스메틱 공식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해당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만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 즉 사용하시지 않은 제품에 한하여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제품을 반품하실 때에는 배송 받으셨던 포장 박스에 제품을 넣어 보내 주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의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제공받은 상품이 주문 상품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접수를 해 주시면, 확인 후 개별 연락으로 처리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 요청이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제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 상품 인수 시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 및 샘플 등이 누락된 경우